2023년 3월 18일 제14대 정기 총회에서 신임 대종회 회장과 임원진 선출이 되고 나서, 제일 먼저 대종회 사무처가 시작한 일로 대종회 홈페이지를 활성화 시키는 차원으로 종원 누구나 어렵지 않고 쉽게 홈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는방식을 도입하는【공용 아이디 로그인 방식】조치를 했습니다.
종원 누구나 나의 선조님들을 직접 검색할 수가 있고, 책족보를 보지 않아도 우리 조상님들의 훌륭한 업적까지 검색하여 찾아볼 수가 있도록 홈페이지에 하나씩 하나씩 채워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족보 검색 + 문헌록 + 대종회 사무처 업무일지 + 임원 연회비 납부내역 공개화 + 사업 및 업무 투명성 등)
또 대종회 회장 및 임원진이 종원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더라도 종친들께서 가끔 홈페이지만 봐도 대종회와 종중 및 지역 문중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또 무슨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지?.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대종회 홈페이지에"사무처 업무일지"메뉴를 급하게 새로 추가하여 종원 분들과 모든 종사 일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빠르게 조치하였습니다.
훗날, 본사무처 업무일지는 연간 또는 월간 업무에 대하여 과거로부터 어떻게 진행해 왔는지에 대하여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기록이 될 것이기에,추후대종회집행부가 교체 되더라도 사업과 업무의 연속성이 유지될 수 있도록 가능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업무일지에 기록할 예정입니다.
종원께서 언제든지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기록과 '사무처 업무일지' 만 가끔 읽어도 대종회와 중중 일을 이해할 수 있도록 '사무처 업무일지' 를 가능한 매일 실시간으로 작성하겠습니다.
대종회 뿐만아니라, 각 지역 문중에서 진행되는 사업들도 함께 공유해 주시면 대종회 및 종중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기에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종회 사무처는앞으로 좀 더 구체적인 사업 내용까지 실시간으로 투명하게 공유하겠습니다.